1. Unity를 이용하여 협업을 진행할 때 서로 버전을 맞춘다.
만약 서로 버전이 맞지 않는다면 팀원이 소스파일을 열지 못한다. 어떻게든 바꿔서 올린다고 해도 전에 쓰던 코드의 문법이 새로운 버전에서 쓰이지 않았을 확률도 높기 때문에 많은 충돌이 일어나게 된다.
또한 Window 전용, Mac 전용 버전이 있기때문에 만약 서로다른 OS에서 협업할 시 이 부분도 확인해주면 좋다.
2. Git hub를 이용할 때 Repository에 Git ignore를 추가해야 한다.
ignore파일을 추가해야만 Unity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다.
파일의 추가 방법은 Repository 클릭 -> Add. gitignore Unity 선택
3. Unity와 Script파일(코드)은 브랜치마다 동시에 적용된다.
Script부분 따로 , Unity부분 따로 Commit을 하는게 아니라 동시에 브랜치마다 적용된다.
그렇기에 너무 많은 Unity 조작을 하고 mergy를 진행할 경우 많은 충돌이 생길 수 있으니 팀원과 협의하여 Unity와 Script 를 수정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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